일상 생활 정보/카페

울산 옥동_카페_베란다카페_울산대공원 주변

류꼼이 2022. 8. 22. 14:21

글의 순서



* 위치 및 주차공간           

*  메뉴           

울산 옥동에 숨겨진

자연 자연한 뷰💚를 볼 수 있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  1번 목차                   

 

 

위치는 대공원 주변에 있어요.. 대공원 정문에서 5분 정도 걸으셔야 합니다 ㅎㅎ

주차 공간은 카페 옆에 2자리 정도 있어요~

대공원 주변에 주차하고 걸어가도 괜찮을 거 같아요ㅎ

 

 

 


* 메뉴          

커피와 non-coffee 종류까지 다양하게 음료가 있어요 ㅎㅎ

특히 카페인에 약한 저에게 디카페인이 있다는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디카페인 있는 카페 최고 ㅎㅎ)

브런치 메뉴도 있었는데요 ~~ 옆에 브런치 사진이 있어서 메뉴를 고르기 수월해서 좋았어요 ㅎㅎ

 

저는 음료는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라뗴, 아메리카를 주문했고요 

브런치는 치아바타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ㅎㅎ

치아바타 샌두위츠는 샐러드랑 같이 나왔어요 ㅎㅎ

이 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 샌드위치 먹는데 덤으로 샐러드까지 먹는 느낌!!!

다이어트하는데 샌드위치가 너무 먹고 싶다 ~~ 생각하시면 주문하셔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커피는 디카페인인데두 너무 맛있더라고요.

보통 디카페인이면 밍밍하거나 향이 쫌 떨어지는 카페도 많은데

고소하고 라테도 진하고 맛있었어요 ~~

 

또 좋았던 점은 

야외 자석도 있다는 점!! 앞에 자연 자연한 뷰도 있고 힐링되더라고요 ~~

하지만 앞에 강가가 있어서 벌레는 조금 있었어요 ㅎㅎ

밖에 있다가 안으로 들어왔네요 ㅎㅎ

 

또 저는 식당이나 카페에서 화장실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화장실도 청결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재방문 의사 완~~ 전 있어요 ㅎㅎ

💗💗💗💗💗

 

다음에는 파스타를 먹어 보려구요

 

내 돈 내 산 리뷰입니다~~

반응형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