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 정보/맛집

울산대공원 가성비 맛집_맛있는 고기에 솜씨를 더하다_삼겹살과 돼지껍데기가 맛있는 식당

류꼼이 2022. 8. 15. 21:25

글의 순서

 
오늘은 '고기에 솜씨를 더하다'식당에 가보았어요 ~~

 

항상 사람이 많고 맛있다고 해여서 방문해보았습니다.

 


*  고쏨 위치 및 메뉴                   

 

 

울산대공원 정문에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는 울산 대공원에 하면 편해요.

 

옥동점의 경우 17시부터 23시까지 영업해요

 

물가가 올랐는데 아직도 1인분에 4000~6000원대의 가격이라 싸고 저온 침지 숙성을 해서 맛있어요.

저는 친구랑 둘이 가면 항상 삼겹살 5인분에 돼지껍데기 1인분을 주문해요!

 


 

* 불이 강한 숙성 삼겹살 집                

 

 

고기를 먹는데 불이 정말 강해서 좋았어요~고기 굽는데 불이 약하면 너무 짜증나는데, 불도 강해서 고기도 잘 익고 강추!!

5인분을 두 번에 나눠서 천천히 구웠는데도, 마지막 까지 불이 정말 강하더라고요~~

이 식당에 장점인거 같아요!!!! 

 

또한 셀프바에서 야채를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저는 고기 먹는데 야채를 진~~짜 많이 먹는 편이라서 

셀프로 가져다 먹는게 편하고 좋더라구요ㅎㅎ

 


 

* 삼겹 맛있게 먹는 법             

 

 

그리고 맛있게 굽는 방법과 먹는 법이라 해서 따라 해서 먹어봤어요

저는 고기를 잘 못 굽는 똥 손인데 맛있게 굽는 방법을 따라 하니 정말 굽기 편했어요

사실 고기 자체가 두꺼운 고기라 굽는 난이도가 조금 있는 편인데, 굽는 방법을 대충 따라 해도 맛있게 구을 수 있었어요

고기 차제도 숙성이 잘 돼있어서, 똥손인 제가 구워도 너무 맛있게 구워지더라구요 ㅎㅎ

 

 
 

와사비랑 밥이랑 해서 삼겹살 초밥도 해 먹고, 백김치 올려서 먹어보고 했어요.

 
 

그리고 쌈도 싸 먹고 각종 반찬들과 먹었어요

추천해주는 맛있게 먹는 방법은 무난한 조합이에요

 

 

 

저는 쌍추와 무채 썬 거랑 고기해서 쌈장 딱 이렇게 먹는 게 제일 맛있었어요

아~ 사진 보는데 또 먹고 싶네요

 

또 껍데기를 시켜먹었는데요~~껍데기를 구울떄 마다 말려서 힘들었는데, 센스있게 호떡 구울때 누르는걸 같이 주셔서 굽기 너무 편했어요!껍데기도 두껍고 쫄깃해서 너무 맛있었어요!껍데기 꼭 시켜드세요 

다음 주에 다른 메뉴를 먹게 되면 또 리뷰를 써볼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