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 정보/맛집

울산 옥동 맛집 _ 언양 닭칼국수 닭곰탕 후기

류꼼이 2022. 9. 6. 14:15
목차

* 위치 및 메뉴          

* 닭칼국수, 닭곰탕 후기           

* 총평            

 

 

* 위치 및 메뉴                   

 

위치 : 울산 남구 문수로 369번 길 4

영업시간 : 월-일 11시~20시 (금요일 11시~15시)

주차 :  옥동 행정복지센터 주변 외 주차할 곳이 매우 제한적임

 

두 번째 방문인데 비도 오고 그래서 생각나서 한번 더 방문했어요!

 

 

* 닭칼국수, 닭곰탕 후기                

 

닭칼국수와 닭곰탕은 기본적으로 닭 반마리를 넣어줘요

그래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게다가 칼국수 면도 많아요!

 

닭곰타의 경우 밥이 원래 들어 있는데, 저는 국물 자체 맛을 지키고 싶어서 밥 따로 달라고 요청했어요

그럼 저렇게 밥을 한 공기 따로 주세요 

 

반찬의 경우 셀프바에 가면 김치와 단무지가 있어서 부족하면 추가로 덜어가요

 

닭칼국수는 다 먹었어요

닭곰탕은 좀 남겼고요

역시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 총평             

칼국수가 먹고 싶을 때 갈만하다.

닭백숙이 먹고 싶을 때 갈만하다.

닭 칼국수가 생각난다 - 먹으러 간다.

국밥이 먹고 싶을 때 갈만하다

돼지국밥이 질린다 - 닭곰탕 먹으러 간다

소고기국밥이 질린다 - 닭곰탕 먹으러 간다

진한 닭 육수 국물이 당긴다 - 먹으러 간다

삼겹살이 먹고 싶다 - 삼겹살을 먹으러 간다.

닭고기가 먹고 싶다 - 고민해본다.

치킨이 질린다 - 거짓말

주차가 고민이다 - 대공원 주변에 대고 걸어간다 - 하지만 생각보다 멀다

 

 

 

반응형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