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 정보/맛집

울산 성남동 맛집 삼계탕이 먹고 싶을 때 궁중삼계탕

류꼼이 2022. 8. 29. 11:19

글의 순서



* 위치 및 메뉴           

*  삼계탕           

*  총평           

 

 

*  성남동 맛집 위치 및 메뉴         

 

울산 성남동 젊음의 거리를 지나서 가면 먹자 거리에 위치한 궁중삼계탕을 다녀왔어요

복날도 챙기지 못하고, 여름도 다 지나간거 같아서 손님이 많이 없을거 같아서 방문해봤어요

근데 주말이라 그런지 2시 30분 쯤에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많드라구요  

 

위치 : 울산 중구 먹자 거리 6
주차 : 성남동 주변 공영주차장

울산성남동궁중삼계탕

1975년부터 운영해온 가게에요 

메뉴는 삼계탕과 전복죽 닭똥집을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삼계탕을 주문했어요!

 

 

* 삼계탕 및 반찬

기본반찬은 오이소박이와 깍두기, 오이 고추가 주력 반찬으로 나와요 

정성스럽게 반찬을 접시에 담아줬어요

한번 엄청많이 담아줘도 게속 체워서 먹게될정도로 맛있어요

 

똥집 볶음과 인삼주도 나와요

맛보기 느낌으로 나오는데 다음엔 똥집 볶음과 인삼주를 먹으러 오고 싶어요

그만큼 똥집이 완전 술안주...

 

딱 봐도 끓어오르는 뚝배기에 삼계탕이 들어있어요

찹쌀이 있는데 저는 일단 배를 갈라서 찹쌀을 적시고 고기부터 먹어요 

오이소박이와 깍두기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완전히 해치웠어요 

너무 맛있어서 다 먹어버렸네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여름 보양식으로 정말 좋아요

 

 

 

 

* 총평_삼계탕 먹을까 고민된다면

 

합리적인 가격과 맛있는 삼계탕 그리고 잘 받쳐주는 반찬

인삼주와 닭똥집으로 먼저 입가심을 하면 별미

반찬으로 나오는 오이소박이가 너무 맛... 있... 어...

 

삼계탕이 먹고 싶다 = 간다

주차공간이 여유롭다 = 간다

닭도 먹고 밥도 먹고싶다 = 간다

탄수화물 중독이다 = 밥 1 공기 추가해서 말아먹으러 간다

요새 기운이 없다 = 간다

치킨이 질린다 = 거짓말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