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 정보/제품 리뷰

버거킹 8월행사_매달 초 와퍼를 먹어야 하는 이유

류꼼이 2022. 8. 18. 11:41
목차

* 행사 제품           

* 버거킹 8월 행사            

* 베이컨 치즈 와퍼 후기            

 

저는 평소에 버거킹을 좋아해서 자주 가요

이게 할인도 많고 행사도 많아서 한 가지만 먹는 게 아니라 그때그때 행사하는 걸 먹는 재미가 있어요

8월에는 딱히 눈에 띄는 행사가 없어서 멤버십 할인쿠폰이랑 월초에 받은 쿠폰을 사용했어요

 

신제품이 나오면 11번가나 티몬에서 할인 이벤트를 해요

조만간 반값 할인 이벤트를 하지 않을까 생각하며 지켜보고 있어요

텍사스 칠리 와퍼는 신제품 치고 무난했는데, 텍사스 칠리소스에 있는 강낭콩이 함정이라는 후기를 남기고 싶네요

 

 

*  할인을 많이 해주는 장점                    

 

이번 달 기본 할인 제품은 3가지예요

통새우 와퍼, 콰트로 치즈 와퍼, 갈릭 불고기 와퍼예요

기본적으로 멤버십이나 할인쿠폰이 없다면 무난하게 행사 제품으로 먹기 좋아요!

 

* 행사 제품만 먹어도 중간               

 

 

저는 멤버십에서 베이컨 치즈 와퍼랑 콜라주는 세트와 앵그리 너겟 킹 4조각이랑 21 치즈스틱 할인 쿠폰을 사용했어요

 

멤버십은 무난한 쿠폰과 등급에 따른 쿠폰을 제공해주는데 저는 킹이라 주기적으로 쿠폰을 다르게 제공해줘요

 

멤버십에 관한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공유해드릴게요

 

 

* 베이컨 치즈 와퍼 리뷰             

친구랑 가서 베치 와퍼 콜라 세트랑 와퍼주니어 그리고 앵그리 너겟 킹, 치즈스틱을 주문했어요

 

저는 주문하면 꼭 재료 변경을 해서 피클이나 토마토 중에서 선택해서 꼭 추가해요

평소에 먹는데 뻑뻑한 식감이 느껴졌다면 토마토나 양상추를 추가하고 신맛이 필요하면 피클을 추가해요

그리고 오늘은 야채를 많이 먹고 싶으면 토마토 피클 양상추 전부다 추가하는데 2~300원씩 추가로 부가되지만 추가할 가치가 있어요

뭔가 덜 죄책감을 느끼며 햄버거를 먹는 기분이라서 꼭 추가해요....

 

앵그리 너겟 킹은 처음 시켜봤어요

이건 촉촉하다만 청양고추 닭가슴살을 먹는 맛이에요

그래도 매콤해서 기존의 너겟 킹보다는 맛있어요

치즈스틱은 누구나 아는 그 맛이지만 길고 양이 많아서 가성비 사이드라고 생각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